업데이트

5/30(목) 패치노트
2024.05.29 13,044

 

안녕하세요.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입니다.

5/30(목) 점검을 통해 변경되는 내용을 안내 드립니다.

 

[ 목차 ]

1. 신규 업데이트

- 신규 트랙

- 커스텀 게임 개편

2. 게임 밸런스 변경

- 카트바디

- 캐릭터 스킬

신규 캐릭터 스킬

액티브 스킬 변경 사항

패시브 스킬 변경 사항

3. 게임 모드 매칭

- 모드 연구소

- 기타 변경사항

4. 편의 기능 수정

- 채팅 시스템

- 편의성 개선사항

- 기타 변경사항

5. 오류 수정사항

 

 

[신규 트랙]

신규 트랙 4종이 추가됩니다.

트랙명

포레스트 유격장

난이도

🟡🟡🟡⚫⚫

지원 모드

공용(아이템, 스피드전)

트랙 이미지

 

트랙명

월드 두바이 다운타운

난이도

🟡🟡🟡⚫⚫

지원 모드

스피드전

트랙 이미지

 

트랙명

사막 잊혀진 고대의 기록

난이도

🟡🟡🟡🟡

지원 모드

스피드전

트랙 이미지

 

트랙명

WKC 강남 서킷

난이도

🟡🟡🟡🟡

지원 모드

스피드전

트랙 이미지

 

[커스텀 게임 개편]

커스텀 게임의 UI가 전체적으로 변경됩니다.

 

 

 

커스텀 게임 게임 모드 옵션 설정이 추가됩니다.

- [게임/아이템 설정 – 게임 변경]에서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현재 게임의 설정 상태는 대기방 내 [게임 정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옵션 설정을 통해 캐릭터 스킬 ON/OFF 등 다양한 경기 옵션을 직접 설정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옵션명

설명

경기

막자 방지

다른 레이서들과 1 LAP 이상 차이 날 경우 충돌되지 않는 옵션입니다.

팀 부스터

팀 부스터 적용 여부를 선택합니다.

- [사용] : 솔로/듀오/스쿼드에서 모두 팀 부스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 [사용안함] : 솔로/듀오/스쿼드에서 모두 팀 부스터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드래프트

사용 안함 시, 드래프트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레이서 충돌

사용 안함 시, 레이서 간 충돌되지 않습니다.

캐릭터 스킬

캐릭터 스킬

캐릭터 스킬 사용 여부를 선택합니다.

- [사용] : 모든 캐릭터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사용안함] : 모든 캐릭터의 스킬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패시브 스킬 발동 확률

캐릭터 패시브 스킬의 발동 확률 적용 여부를 선택합니다.

- [사용] : 캐릭터 별 패시브 스킬 발동 확률 적용

- [사용안함] : 100% 확률로 적용

액티브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

캐릭터 액티브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 적용 여부를 선택합니다.

- [사용] : 캐릭터 별 액티브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 적용

- [사용안함] : 모든 캐릭터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을 1초로 적용합니다.

액티브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캐릭터 액티브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을 수치(%)만큼 감소시킵니다.

아이템

아이템 박스 획득 아이템 설정

설정 시, 아이템 박스에서 선택한 아이템만 획득됩니다.

 

커스텀 게임 방장이 사용할 있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구분

설명

빈 자리 닫기 기능

대기실 내 빈 자리를 선택하여 ‘빈 자리 닫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닫힌 자리에는 레이서 입장이 불가합니다.

경기 종료 기능

경기 진행 도중 방장이 종료하기 키를 통해 경기를 종료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완주한 대상이 있을 경우에는 종료할 수 없으며, 소모된 풍선은 복구되지 않습니다.

PC

XBOX

PS

모바일

터치

 

트랙 룰렛 기능

트랙 변경에서 ‘트랙 룰렛’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트랙 룰렛’이 선택된 상태로 게임을 시작하면 모든 레이서에게 트랙 선택 팝업이 20초간 출력되며,

각 레이서가 선택한 트랙 중 1종이 등장하여 경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게임 변경 항목에 모드가 추가됩니다.

- 기존 게임 모드 외 크로스오버전(솔로/스쿼드), 플래그전(스쿼드)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플래그전은 AI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 각 모드 선택한 상태로 ‘트랙 변경’ 진입 시, 플레이 가능한 트랙 리스트만 노출됩니다.

 

커스텀 게임 관련 환경설정 옵션이 추가됩니다.

- ‘환경설정 – 그래픽’에서 대기실 품질 조절 옵션이 추가됩니다.

- ‘환경설정 – 일반’에서 커스텀 게임 입장 키 숨김 옵션이 추가됩니다.

 

스텀 게임에서 Lucci를 획득할 수 없도록 변경됩니다.

 

[카트바디]

전체 카트바디의 기본 드리프트 가속 수치가 상승됩니다.

드리프트 가속 수치 튜닝 옵션의 상승값이 감소됩니다.

- 기본 ‘드리프트 가속’ 수치가 상향됨에 따라 튜닝 옵션 최대치일 때의 드리프트 가속 수치는 업데이트 전과 동일합니다.(드리프트 가속 7 기준)

[캐릭터 스킬]

캐릭터 스킬이 추가됩니다.

- 스킬이 추가되지 않은 캐릭터는 단계적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스킬 리스트]

- 캐릭터 스킬에 대한 설명은 게임 내 ‘아이템전 스킬 보기’ 버튼 또는 업데이트 이후 [캐릭터 스킬 도감]을 통해서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분

캐릭터

난이도

스킬명

설명

액티브 스킬

우니

숙련자 추천

베이비 스톰

선택한 레이서를 향해 회오리를 생성하며 가속합니다.

회오리에 충돌하는 상대 레이서를 1명당 1회 튕겨냅니다.

스킬이 끝날 때 우니가 일시적으로 감속합니다.

액티브 스킬

드라키

중급자 추천

게이지 흡수

앞에 있는 모든 상대 레이서의 액티브 스킬 게이지를 흡수합니다.

대상이 되는 상대 레이서는 박쥐 아이콘으로 표시됩니다.

게이지를 흡수한 레이서의 수에 따라 드라키의 기본 속도 상승량이 높아집니다.

(4명 이상부터는 동일한 속도로 상승합니다.)

 

 

캐릭터의 스킬이 일부 변경됩니다.

[액티브 스킬]

캐릭터

스킬

변경 내용

눈꽃 결정

같은팀이 피격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모든 등급에서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합니다.

등급

기존

변경

일반

22

26

고급

20.9

24.7

희귀

19.8

23.4

영웅

18.7

22.1

전설

17.6

20.8

 

비비

눈덩이사태

같은팀이 피격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모든 등급에서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합니다.

등급

기존

변경

일반

22

27

고급

20.9

25.6

희귀

19.8

24.2

영웅

18.7

22.8

전설

17.6

21.4

 

개발자 코멘트

휘와 비비의 스킬은 모두 피아 구분을 하지 않는 제약을 가지고 있는 스킬입니다.

 

스킬 사용 타이밍을 제한하기 위한 장치이지만,

이 제약 때문에 팀전에서 스킬을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타이밍이 많지 않고,

같은팀 레이서의 피격 스트레스가 크다고 판단되었습니다.

 

이에 스킬을 사용하기 유리한 타이밍을 늘리고,

같은팀의 피격 스트레스를 해소하고자

같은팀 비비와 휘가 생성한 눈덩이와 눈꽃 결정에 피격당하지 않도록 변경하였습니다.

대신 재사용 대기시간을 소폭 증가시켰습니다.

토비

도와줘, 스위퍼!

상대팀 레이서가 스위퍼와 충돌 시 넉백 피해가 추가됩니다.

개발자 코멘트

토비의 스킬은 타겟팅 한 레이서 앞에 바리케이드 효과를 가진 스위퍼를 소환하여 주행을 방해하는 스킬입니다.

 

사용하기에 따라서는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지만,

같은팀 혹은 자신이 피해를 입을 수 있는 위험을 감수하기에

상대팀에 대한 피격 효과가 적다고 판단되었습니다.

 

이제부터 스위퍼는 팀을 구분하여 피격 효과가 다르게 적용됩니다.

같은팀이 설치한 스위퍼일 경우 기존과 동일하게 바리케이드 효과만 있지만,

상대팀일 경우에는 스위퍼가 공격하여 공중으로 튕겨냅니다.

티이라

프레티온의 축복

상대팀 레이서에게 스킬 사용 시 감속 효과를 부여하도록 변경됩니다.

개발자 코멘트

티이라는 같은팀과 상대팀을 구분하지 않고 타겟팅하여

부스터 효과를 주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티이라의 스킬은 강력하면서도 재미있는 상황을 많이 연출할 수 있는 스킬이지만,

개인전에서 티이라의 능력을 사용할 수 없는 부분은 개선이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티이라는 상대팀을 타겟팅하고 스킬을 사용했을 때

상대팀에게 부스터 효과 대신 이동 속도가 하락하는 효과를 주도록 재설계되었습니다.

투탑

공포의 시한폭탄

상대팀 레이서만 조준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개발자 코멘트

투탑의 스킬은 타겟팅한 레이서에게 시한폭탄을 부착하여,

폭탄 주위에 있는 모든 레이서에게 피해를 주는 스킬입니다.

필요하다면 폭탄을 같은팀에게도 부착할 수 있도록 자유도를 제공하였습니다.

 

하지만 의사소통이 부족한 상황에서 같은팀 투탑 레이서에 의해 폭탄이 부착된 경우,

고의로 공격받거나 게임을 방해받는다는 오해가 생길 수 있다는 점이

우려가 되었습니다.

 

이에 같은팀 레이서를 타겟팅 할 수 없도록 수정하였습니다.

다오

점프

아이템을 소지한 개수에 따라 점프력이 달라지도록 변경됩니다.

개발자 코멘트

다오의 스킬은 지난 번 패치에서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된 후에

다른 캐릭터에 비해 승률이 약간 높은 수준으로 조정되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캐릭터 픽률이 다른 캐릭터에 비해 지나치게 높은 상황이고,

이러한 원인이 ‘성능에 비해 너무 쉬운 사용성’ 때문이라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이에 성능을 최대한 유지하면서 사용성을 변화시킬 방법을 고심하였고,

다오의 점프가 가지고 있는 아이템 개수에 따라 성능이 변화하도록 결정하였습니다.

 

앞으로 다오는 점프를 사용할 때 가지고 있는

아이템 수가 많을수록 점프의 높이와 뛰는 거리가 짧아지게 됩니다.

만약 아이템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기존과 동일한 성능의 점프를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네오

정의의 파동

네오 스킬에 피격된 후 순간 부스터를 발동할 수 있는 시간이 다른 공격들과 동일하게 변경됩니다.

모든 등급에서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합니다.

등급

기존

변경

일반

10초 (최초 1회 5초)

13초 (최초 1회 6.5초)

고급

9.5초 (최초 1회 4.7초)

12.3초 (최초 1회 6.1초)

희귀

9초 (최초 1회 4.5초)

11.6초 (최초 1회 5.8초)

영웅

8.5초 (최초 1회 4.2초)

10.9초 (최초 1회 5.4초)

전설

8초 (최초 1회 4초)

10.2초 (최초 1회 5.1초)

 

브로디

다함께 부스트!

모든 등급에서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합니다.

등급

기존

변경

일반

19초 (최초 1회 9.5초)

21초 (최초 1회 10.5초)

고급

18초 (최초 1회 9초)

19.9초 (최초 1회 9.9초)

희귀

17초 (최초 1회 8.5초)

18.8초 (최초 1회 9.4초)

영웅

16초 (최초 1회 8초)

17.7초 (최초 1회 8.8초)

전설

15초 (최초 1회 7.5초)

16.6초 (최초 1회 8.3초)

 

개발자 코멘트

네오와 브로디의 스킬은 모두 뛰어난 성능과 활용성에 비해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비교적 짧다고 판단됩니다. 다른 캐릭터와의 밸런스적인 측면을 고려하여 재사용 대기시간을 증가시키는 방향으로 조정되었습니다.

 

추가로 네오의 스킬에 피격된 레이서들이

순간 부스터를 사용할 수 있는 타이밍 유지 시간이 다른 아이템 피격 시보다 다소 길었기 때문에

통일성을 위해 다른 아이템 피격과 동일하게 조정하였습니다.

 

[패시브 스킬]

캐릭터

스킬

변경 내용

렉스

끈질긴 복수

공중에 뜨는 공격에 피격당한 후, 순간 부스터 발동을 성공했을 때 스킬이 발동되도록 변경됩니다.

모든 등급에서 스킬 효과 발동 확률이 증가합니다.

등급

기존

변경

일반

48%

70%

고급

50%

72%

희귀

52%

74%

영웅

54%

76%

전설

56%

78%

 

개발자 코멘트

렉스의 스킬은 미사일 피격 후에 순간 부스터를 사용했을 때

확률적으로 사이렌 효과가 발동되는 스킬입니다.

 

하지만 미사일 피격이라는 상황이 게임 내에서 발생되는 횟수가 너무 적어

스킬의 효용성이 떨어진다고 판단하였습니다.

 

먼저 ‘미사일 피격’ 조건을 ‘피격 후 트랙에 착지 시 순간 부스터를 사용할 수 있는 상황’ 조건으로

변경하여 더 많은 상황에서 발동될 수 있도록 상향하였습니다.

 

풍선 장착 후 미사일에 피격당하여 회전할 때 순간 부스터를 사용하여

사이렌이 발동되던 기능은 회전 후 순간 부스터라는 조작의 어색함과

바나나, 사이렌 등 다른 아이템에 대한 피격 상황과의 혼동이 있다고 판단하여 제거되었습니다.

브라이언

형사 출동!

일정 시간마다 사이렌을 획득하도록 변경됩니다.

등급

변경

일반

44

고급

42

희귀

40

영웅

38

전설

36

 

아이리

다발 물폭탄

일정 시간마다 물폭탄을 획득하도록 변경됩니다.

등급

변경

일반

42

고급

40

희귀

38

영웅

36

전설

34

 

개발자 코멘트

브라이언과 아이리의 스킬은 각각 사이렌과 물폭탄을 얻었을 때,

강화 사이렌 + 바리케이드와 다발 물폭탄으로 업그레이드해주는 패시브 스킬입니다.

 

특정 아이템을 획득했을 때만 발동하는 구조이기 때문에

다른 스킬에 비해서 효용성이 떨어진다고 판단되었습니다.

 

브라이언과 아이리가 더 자주 강화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도록

일정 시간마다 각각 사이렌과 물폭탄 아이템을 획득하도록 상향되었습니다.

데릭

극한 질주

LV0 일 때 기본 속도가 감소됩니다.

개발자 코멘트

데릭의 스킬은 아이템 슬롯 개수 제한과 충돌 제한이라는 조건을 이겨내고

중첩을 쌓아서 엄청난 속도로 트랙을 주파하는 스킬입니다.

 

중첩이 너무 어려울 것이라는 우려에도 불구하고,

많은 레이서분들이 선택하여 플레이 해주고 계시고

통계상으로도 승률이 높은 편이라 재미와 성능 모두 괜찮은 수준이라고 평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초반에 빠른 속도로 2등 그룹과의 거리를 벌린 후

마지막 랩까지 중첩 없이 플레이하는 방식이 너무 효율적인 데 반해 스킬 자체의 재미를 떨어뜨린다는 의견이 있어서

스킬 컨셉에 맞게 레이스 내내 중첩을 지속해야 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LV 0(중첩이 없는 상태)에서는 일반 속도보다 약간 낮은 속도로 주행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리바스키

투시

앞/뒷순위 레이서의 아이템 현황이 거리와 관계없이 식별하기 쉽게 표시됩니다.

       

 

[모드 연구소]

모드 연구소에서 캐릭터 스킬 사용이 가능한 모드가 추가됩니다.

모드

모드 설명

스킬 플래그전
(스쿼드)

기본 룰은 플래그전과 동일하며, 각 캐릭터 별로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에 피격되었을 때에도 깃발을 떨어트리며,

연장전 돌입 시 모든 캐릭터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 등이 초기화됩니다.

 

단, 플래그전에서 등장하지 않는 아이템은 스킬로 획득하더라도 사용 시 아무런 효과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일부 캐릭터는 스킬 효과가 다소 다르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예시: 드라키의 게이지 흡수 스킬 사용 시, 순위 상관없이 모든 상대팀 레이서의 액티브 스킬 게이지를 흡수합니다.)

스킬 크로스오버전
(솔로)

기본 룰은 크로스오버전 솔로와 동일하며, 각 캐릭터 별로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점프킹 다오
(솔로)

기본 룰은 스피드전 솔로와 동일하며,

8인의 레이서 모두 다오가 되어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코스튬은 보유 여부와 무관하게 무작위로 적용됩니다.

히트 앤드 런
(스쿼드)

기본 룰은 아이템전 스쿼드와 동일하며, 레이서는 레드팀과 블루팀으로 나뉘어진 캐릭터 중 한 명이 되어 주행합니다.

 

(레드팀) – 미소, 네오, 투탑, 아이리

(블루팀) – 다오, 데릭, 루시드, 꼬마유령

 

각 캐릭터의 코스튬은 보유 여부와 무관하게 무작위로 적용됩니다.

다함께 브로디!
(솔로)

기본 룰은 아이템전 솔로와 동일하며,

8인의 레이서 모두 브로디가 되고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기존보다 20% 감소됩니다.

 

캐릭터 코스튬은 보유 여부와 무관하게 무작위로 적용됩니다.

 

 

 

모드 연구소가 다음의 일정으로 진행됩니다.

- 5월 30일(목) 점검 종료 후 ~ 6월 6일(목) 8:59 (UTC +9) 일정의 진행 모드가 변경되었습니다. [크로스오버전(솔로) → 점프킹 다오(솔로)]

모드

시작 일정 (UTC +9)

종료 일정

점프킹 다오 (솔로)

2024년 5월 30일(목) 점검 종료 후

2024년 6월 6일(목) 8:59

스킬 플래그전 (스쿼드)

2024년 6월 6일(목) 9:00

2024년 6월 13일(목) 8:59

히트 앤드 런 (스쿼드)

2024년 6월 13일(목) 9:00

2024년 6월 20일(목) 8:59

스킬 크로스오버전 (솔로)

2024년 6월 20일(목) 9:00

2024년 6월 27일(목) 8:59

다함께 브로디! (솔로)

2024년 6월 27일(목) 9:00

2024년 7월 4일(목) 8:59

 

 

 

[기타 변경사항]

트랙 오브젝트와의 충돌 물리가 일부 개선됩니다.

- 일부 오브젝트와 충돌 시 오브젝트가 뚫리던 현상이 개선됩니다.

 

조이의 깜짝 시험!’이 등장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추후 재진행 시 다시 안내드리겠습니다.

 

신규 트랙 업적 24종이 추가됩니다.

업적명

무한 완주 두바이 다운타운 (1)

무한 완주 두바이 다운타운 (2)

무한 완주 두바이 다운타운 (3)

기록 수립! 두바이 다운타운 (1)

기록 수립! 두바이 다운타운 (2)

기록 수립! 두바이 다운타운 (3)

무한 완주 강남 서킷 (1)

무한 완주 강남 서킷 (2)

무한 완주 강남 서킷 (3)

기록 수립! 강남 서킷 (1)

기록 수립! 강남 서킷 (2)

기록 수립! 강남 서킷 (3)

무한 완주 잊혀진 고대의 기록 (1)

무한 완주 잊혀진 고대의 기록 (2)

무한 완주 잊혀진 고대의 기록 (3)

기록 수립! 잊혀진 고대의 기록 (1)

기록 수립! 잊혀진 고대의 기록 (2)

기록 수립! 잊혀진 고대의 기록 (3)

무한 완주 유격장 (1)

무한 완주 유격장 (2)

무한 완주 유격장 (3)

기록 수립! 유격장 (1)

기록 수립! 유격장 (2)

기록 수립! 유격장 (3)

 

  

[채팅 시스템]

채팅 신고 기능이 추가됩니다.

- 채팅창 내 ‘신고’ 버튼이 추가되며, 레이서 리스트 중 선택하여 신고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 레이서 신고 사유 내 ‘불건전 채팅’ 카테고리가 추가됩니다.

  

[편의성 개선사항]

커스텀 게임정보 보기팝업의 구성이 변경됩니다.

- 레이서 레벨, 프로필 태그 외 등급전의 등급 및 착용한 캐릭터와 카트바디가 출력되도록 변경됩니다.

 

랙 선택 UI/UX가 변경됩니다.

- 각 트랙의 썸네일 이미지에 트랙 미니맵 이미지가 추가됩니다.

- 테마 필터가 제거되며, 테마 별로 카테고리가 구분됩니다.

- 난이도 필터가 제거되며, 정렬 필터로 변경됩니다.

필터 명칭

내용

낮은 난이도 순

가장 낮은 난이도부터 순차적으로 트랙이 정렬됩니다.

높은 난이도 순

가장 높은 난이도부터 순차적으로 트랙이 정렬됩니다.

최근 출시 순

가장 최근에 출시된 트랙부터 순차적으로 정렬됩니다.

이전 출시 순

가장 이전에 출시된 트랙부터 순차적으로 정렬됩니다.

공용 트랙 우선

공용 트랙부터 순차적으로 정렬됩니다.

스피드 트랙 우선

스피드 트랙부터 순차적으로 정렬됩니다.

 

타임어택 게임/아이템 설정기능이 추가됩니다.

- 카트바디, 캐릭터, 풍선, 환경설정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환경설정 사운드미리 듣기가 제공됩니다.

- 카트 효과음 볼륨, UI 볼륨 등 각 사운드 별 샘플 사운드가 추가됩니다.

 

등급전 MP 정보 표시가 개선됩니다.

- 현재의 MP 정보 외에도 다음 등급으로 변경되는 최대 MP가 표시됩니다.

 

[기타 변경사항]

(모바일) 아이템 슬롯을 누르고 있는 상태에서도 아이템이 사용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아이템 슬롯 터치 홀드 시, 아이템이 사용되도록 변경됩니다.

  : 단, 미사일과 같이 조준이 필요한 아이템은 추가로 터치를 해야 사용이 완료됩니다.
   - 타 플랫폼과의 형평성을 위해, 터치 홀드를 통한 아이템 연속 사용 시 0.1초의 사용 딜레이가 발생합니다.

 

스킬/아이템 조준점 표시가 구분되고 조준점 UI 디자인이 변경됩니다.

스킬 조준점

아이템 조준점

 

스티커 마켓 신고 심사가 완료된 경우, 재신고가 불가하도록 변경됩니다.

보너스권의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모드에서는 로딩창 내 보너스권 효과 UI가 표시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1. 실드 이펙트와 실제 방어 효과의 지속 타이밍이 다른 문제 수정

2. 노르테유 익스프레스에서 간헐적으로 투명 벽이 발생하는 문제 수정

3. 노르테유 위험한 지름길, 물폭탄 위치 표시가 레이서와 겹치지 않도록 수정

4. 튜닝 단계에서 튜닝 설명 텍스트 단락이 중앙에 배치되어 있는 문제 수정

5. 타임어택에서 일부 단계 수행 시, ' 타임어택 도전 ' 문구와 캐릭터 모델링이 사라지는 문제 수정

6. 신고 레이서 화면의 UI 관련 문제가 PC와 다르게 노출되는 문제 수정

7. 등급전 상세보기 > 순위에서 내 순위 UI 정렬 문제 수정

8. 퍼스널아울렛에서 특정 스텝으로 진행 시 매칭중 상태에서 목록 갱신하기가 가능한 문제 수정

9. 풍선 기능 상세 설명에 띄어쓰기가 다르게 적용되어 있는 문제 수정

10. 파티장이 매칭을 시작하는 동안 파티원이 설정에 들어가면 모든 버튼이 사라지는 문제 수정

11. 쿠폰으로 아이템 획득 시 구성품 보기가 불가한 현상 수정

 

 

상점 업데이트 내용 및 이벤트는 진행 시점에 별도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됩니다.

감사합니다.

 

No limits, all drift!

KartRider: Drif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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