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회 소식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공인 대회 공통 규정집, 2023 KDL 예선 세부 규정집 보완 안내
2023.09.06 1,282

 

안녕하세요.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입니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공인 대회 공통 규정집과, 2023 KDL 예선 세부 규정집 내용 보완을 안내드립니다.

 

지난 8월 LIVE Q&A를 통해, 2023 KDL 진행 이전 규정 전반에 대한 보완을 약속드린 바 있습니다.

 

KDL Preseason을 진행하며 보완이 필요한 부분에 대해 출전 선수/팀/관계자 의견을 모두 청취해보았고,

아래와 같은 방향으로 공통 규정집과 예선 규정집 내용 일부를 보완하고자 합니다.

 

1. 2023 KDL 본선부터 ‘KDL 위원회’ 진행을 준비 중에 있으며, 공통 규정집에 ‘위원회’에 관련 내용을 추가하였습니다.

2. 대회 및 경기 지연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심판진 판정에 대한 승복 내용과, 라운드 중단 혹은 재경기를 결정하는 기준을 보다 명확하게 명시했습니다.

 

2023 KDL 본선 세부 규정집은 별도의 공지를 통해 추후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직전 규정 대비 주요 변경 사항과, 전체 규정 원문은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공인 대회 공통 규정집 수정본 바로가기]

[2023 KDL 예선 세부 규정집 수정본 바로가기]

 

 

 공통 규정집 주요 변경 사항

1. 규정 2.3 ‘위원회’ 관련 내용 신설

2. 규정 5.7.1 ‘심판진’ 판정에 대한 승복 내용 추가

3. 규정 6.3 ‘라운드 중단 및 재경기’에 대해, 세부 규정집으로 보다 명확한 상황별 지침을 설정할 수 있도록 문구 보완

 

 예선 규정집 주요 변경 사항

1. 규정 5.10 라운드 중단 및 재경기 진행 조건 세분화

2. 규정 7.2 페널티 관련 내용 보완

3. 공통 규정집을 인용한 경우, 기존에는 조항만 표기했으나 이를 상세 문구로 표기하여 규정 확인의 편의성 증가

 

감사합니다.

 

No limits, all drift!

KartRider: Drift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