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이벤트

(보상 지급 완료)(종료) 하얀 장난꾸러기의 날 이벤트 안내
2024.03.28 5,165

 

안녕하세요.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입니다.

 

공식 한국 디스코드 서버에서 <하얀 장난꾸러기의 날>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4월 1일, 하얀 장난꾸러기의 날을 기념하여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의 캐릭터에 어울리는
재미있는 거짓말을 댓글로 작성해 주시는 모든 레이서님에게 “2,000 Lucci”를 지급해드리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하얀 장난꾸러기의 날 이벤트

이벤트 기간: 2024년 3월 28일(목) 오전 11시 ~ 4월 3일(수) 오후 11시 59분 (UTC +9)

이벤트 보상 지급: 2024년 4월 11일(목)

참여 방법:

  1. 디스코드 서버 내 하얀 장난꾸러기의 날 이벤트 게시판에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의 캐릭터 1종을 골라 캐릭터에 가장 잘 어울리는 거짓말을 댓글로 작성해주세요.

(ex. 타키 – 사실 아빠가 지구 유학을 적극 추천했어)

  1. 댓글 작성 시 이벤트 보상 지급을 위해 레이서명도 반드시 함께 기재해주세요.
  • 예시) ‘레이서명: 레이서123’

레이서명에 특수 문자가 포함된 경우, 레이서명이 정상적으로 확인되지 않아 이벤트 참여가 인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참고 이미지:

 

더욱 자세한 참여 방법은 공식 디스코드 서버 내 커뮤니티 공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상 구분

보상명

당첨인원

참여 보상

2,000 Lucci

디스코드 이벤트 게시판 내 댓글로

캐릭터에 어울리는 거짓말을 작성한 레이서

 

[이벤트 참여 시, 참고해주세요]

- 디스코드 서버 내 하얀 장난꾸러기의 날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을 입력하신 분들에 한해 참여가 인정됩니다. (중복 입력하실 수 있으나, 참여는 1회만 인정됩니다.)

- 이벤트 보상 지급을 위해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캐릭터 생성 완료 후 참여해주세요.

- 당첨자 발표일 이전에 댓글이 삭제되는 경우 이벤트 보상 지급 및 추첨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타인의 계정 정보 혹은 개인정보를 도용하거나 다수의 넥슨 ID를 이용하는 등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한 경우 이벤트 보상 지급 및 추첨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참여 보상(2,000 Lucci)는 4월 11일(목) 우편함으로 지급되며, 30일간 보관됩니다.

- 해당 이벤트는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의 이벤트 일반 규정이 적용됩니다. [자세히 보기]

 

 

 

감사합니다.

 

No limits, all drift!

KartRider: Drift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