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이벤트

(종료) RISE 업데이트 트위치 핫타임 이벤트 안내
2024.02.23 8,808

 

안녕하세요.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입니다.

 

RISE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트위치에서 방송을 진행하면 추첨을 통해 TWIP 캐시 후원을 받을 수 있고,

방송 시청을 인증하면 아이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RISE 업데이트 트위치 핫타임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RISE 업데이트 트위치 핫타임 이벤트

- 진행 시간: 2024년 2월 24일(토) ~ 2월 26일(월), 매일 오후 9시 ~ 오후 11시 59분까지 (UTC +9)

 

스트리머 EVENT 1) 핫타임에 방송하면 트윕 캐시를 쏜다!

: 오후 9시 정각에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방송을 진행하고 계시는 스트리머분들 중

추첨을 통해 매일 30분께 3만 트윕 캐시를 후원해 드립니다.

 

스트리머 EVENT 2) 핫타임 한정으로 진행되는 트윕 미션 후원

: 오후 9시 정각에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방송을 진행하고 계시는 스트리머분들 중

추첨을 통해 매일 20분께 특별한 트윕 미션 후원을 걸어드려요!

 

시청자 EVENT) 핫타임에 방송 시청 인증하면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아이템을 쏜다!

- 이벤트 내용: 핫타임에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방송 시청을 인증하시는 모든 레이서분들께 참여한 횟수만큼 아이템 선물을 드립니다.

- 이벤트 보상: 캐릭터 세트 박스 1개

- 이벤트 보상 지급 일정: 2024년 3월 7월(목)

- 이벤트 참여 방법:

이벤트 진행 시간 중,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방송을 시청하시면서 인증샷을 캡처해 주세요.

아래 설문지에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회원번호와 인증샷을 제출해 주세요.

 

[트위치 핫타임 시청 인증하기]

* 본 이벤트는 매일 1회 참여가 가능합니다. (토/일/월 총 3회 참여 가능)

* 시청 인증샷 촬영 및 시청 인증은 당일 핫타임 이벤트 진행 시간대에 진행/제출해 주셔야 참여가 인정됩니다.

* 인증샷에 개인정보(이름, 이메일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유의해 주세요.

 

 

[이벤트 진행 시 참고해 주세요]

(스트리머 이벤트 유의사항)

1) 트위치 방송 카테고리를 ‘KartRider: Drift’로 설정해야만 이벤트 참여가 인정됩니다.

2) 본 이벤트는 동시 시청자 10명 이상의 스트리머분들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또한, 후원 받기(EVENT 1)/미션 후원(EVENT 2)이 활성화된 트윕 사용 스트리머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3) 스트리머 이벤트는 매일 오후 9시 정각에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방송을 진행하고 있는 스트리머분들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4) 이벤트 보상 지급까지 약 15~30분 가량 소요되며, 이벤트 보상 지급 전 방송을 종료하시는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5) 스트리머 이벤트는 매일 참여가 가능하며, 중복 당첨이 가능합니다.

 

(시청자 이벤트 유의사항)

1) 본 이벤트는 별도의 당첨자 발표가 진행되지 않으며, 3/7(목) 입력한 회원번호를 통해 아이템이 지급됩니다.

2) 회원번호를 정확히 입력하지 않을 경우, 보상 지급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으며 잘못된 정보 제출로 인한 미지급은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3 캐릭터 세트 박스의 구성품 및 세부 확률은 게임 내 ‘구성품 보기’ 기능 또는 홈페이지 – [NEXON NOW]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당일 핫타임 이벤트 진행 시간대에 이벤트 인증샷 촬영 및 제출해 주셔야 참여가 인정됩니다.

5) 이벤트는 매일 1회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 일자에 따라 보상 아이템이 지급됩니다. (최대 3일 참여 가능)

 

(공통 유의사항)

1)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운영정책을 위반한 경우 이벤트 보상 지급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2) 그 외 이벤트 유의사항은 이벤트 정책을 따릅니다. [이벤트 정책 바로가기]

 

 

감사합니다.

 

No limits, all drift!

KartRider: Drift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