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 게시판

라이센스 미션 중, 가장 재미있고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었던 미션은? 설문기간 : 2021.12.09. ~ 2021.12.15. 참여 : 413
  • [초보] 물폭탄! 가두자! 많이! 더 많이! 8% (32 명)
  • [초보] 미사일! 타켓! 록! 온! 14% (57 명)
  • [초보] 바리케이드! 순간의 틈을 노려라! 17% (72 명)
  • [초보] 바나나! 자물쇠! 1등 미사일! 피하고! 봉인하고! 쏴라! 8% (34 명)
  • [루키] 천사! 실드! 전자파! 나는! 보디가드! 13% (55 명)
  • [루키] 드리프트! 부스터! 준비하시고! 쏘세요! 39% (163 명)

0 / 200

댓글 -36

  • 쪼비깜이새치미 개인적으로 물폭탄 어려웠어요. 왜 초록색만 가둬서 마이너스만 발생하는지...ㅠㅠ 노랑파랑빨강 색깔별로 미사일 맞추는 것도 살짝 정신없었고...ㅠㅠ 2021.12.19 13:54:16
  • zeno9050 무리수야~! 2021.12.17 22:35:02
  • 치우천황NEVX 처음 접하는 사람 기준으로는 좋을 수 있으나 별 3개 장벽이 있을 수 있음 2021.12.15 17:26:47
  • cbd11236 제목! 누가! 지었는지! 진짜! 별로임! 2021.12.15 13:49:47
  • 쿠폰용닉네임 솔직하게 아이템 미션은 너무 가시성이 떨어져서 실력 향상과 좀 동떨어진 느낌이 강했습니다. 아예 다른 종류의 게임을 하는 느낌...? 특히 물풍선은 실력 향상과는 거리가 너무 멀었습니다.. 주행 방향으로 오는 더미들이 아니라 양 옆에서 랜덤으로 그것도 물폭탄 거리를 연습하는게 아니라 걍 양옆에 들어오는 타이밍 연습..? 오히려 초보자들의 혼란을 야기할듯 2021.12.15 01:53:22
  • 친구들27 재미는 잘 모르겠지만 실드, 천사, 우주선 차단이 각각 쓰임새가 다르다는 것을 그 때 알게되었습니다. 2021.12.15 01:34:14
  • ChoYeJoon 물풍선 진짜 너무 재밋엇습니다ㅋㅋㅋ 2021.12.14 23:04:16
  • Novice3 물폭탄은 최악 2021.12.14 20:04:47
  • 카트도장 미사일쏘는재미 2021.12.14 16:47:46
  • dhtjdgh96 바리케이드가 기존 카트와 다르게 일렬로 나오고 깜짝 등장한다는 점에서 피하거나 실드를 써서 피하는 순발력을 길러줘서 좋았어요 2021.12.13 14:02:59
1 2 3 4